"여기는 100%야, 이미 사귀네"…'돌싱글즈4' 이지혜·은지원, 러브라인 급진전 커플에 물개박수
상태바
"여기는 100%야, 이미 사귀네"…'돌싱글즈4' 이지혜·은지원, 러브라인 급진전 커플에 물개박수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9.2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N 연애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4' MC 이지혜-은지원이 최종 1:1 데이트에서 급진전된 커플을 향해 기쁨의 '물개박수'를 쳤다.

24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 예정인 '돌싱글즈4' 10회에서는 미국 돌싱남녀 열 명이 마지막 1:1 데이트를 한 뒤, 최종 선택을 한다.

지난 방송에서 제롬X베니타, 리키X하림, 지미X희진, 듀이X지수, 톰X소라가 커플로 매칭이 됐다.

이날 모두가 데이트에 돌입한 가운데, 한 커플이 전에 볼 수 없었던 달달한 분위기를 전해 스튜디오 MC들을 놀라게 한다.

이 커플은 끊임없는 대화를 이어가며 공감대를 형성했고, 한 명이 간식으로 구매한 망고 반쪽을 입으로 자른 후 상대에게 이를 건넸다. 이지혜는 "하나를 나눠 먹으면 사귀는 거 아니에요?"라고 했다. 유세윤은 "마음이 더 큰 사람이 나중에 먹는 법"이라고 했다.

망고 먹방으로 더욱 가까워진 두 사람은 데이트 말미 과감한 스킨쉽에 나섰다. 이들은 "제니타(제롬+베니타) 커플처럼 팔찌를 하자"며 커플 팔찌까지 구매했다.

이지혜는 "이미 사귀네, 곧 ‘자기’라고 부를 것 같다"며 기뻐했다. 은지원은 "여기는 100%야, 됐어!"라며 두 사람의 최종 커플 가능성을 높게 봤다. 

사진=MBN '돌싱글즈4' 제공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