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단풍철 국내여행 '시월광주' 프로모션… 최대 40% 할인
상태바
G마켓, 단풍철 국내여행 '시월광주' 프로모션… 최대 40%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3.10.24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은 오는 31일까지 ‘시월광주’ 프로모션을 열고 광주 여행상품을 40% 할인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을 관광철을 맞아 광주관광공사와 기획한 G마켓 단독 행사로 내달까지 사용할 수 있는 20여개 여행 상품을 특가에 소개한다. 40% 할인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ID당 모두 5회 제공하며,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된다. 

추천 상품으로 ▲광주순천담양 1박2일 ▲빛고을 촌캉스 1박2일 ▲광주∙장성 옛길따라 맛길따라 1박2일 ▲썬캐쳐 원데이클래스 상품 등이 있다. 

G마켓은 옥션과 이달 27일부터 내달 24일까지 ‘전국 가을 숙박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숙박세일 2차 행사에 참여하는 것으로, 선착순으로 전국 숙소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숙박세일 참여 상품을 의미하는 ‘숙박세일 스티커’가 붙어 있는 상품을 5만100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유효기간은 발급 후 익일 오전 7시까지며, 입실 기간은 내달 24일까지다. 

여기에 매일 1만원, 2만원 중복쿠폰을 제공하고, 3대 카드(비씨∙우리∙스마일)로 결제 시 최대 2만원 할인되는 10% 즉시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카드사 할인은 오는 31일까지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오는 30일부터 한국관광공사와 ‘여행이 있는 주말’ 프로모션을 열고, 국내여행 상품을 40% 할인가에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문영구 G마켓 라이프스타일실 실장은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방방곡곡의 숨겨진 여행 명소를 찾아보는 재미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쇼핑의 재미를 함께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G마켓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G마켓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