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더블 수면&스트레스케어' 선봬... 10% 할인
상태바
정관장, '더블 수면&스트레스케어' 선봬... 10%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3.10.24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는 스트레스까지 케어 가능한 수면 기능성 제품 ‘더블 수면&스트레스케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더블 수면&스트레스케어는 수면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쉬아간다 추출물’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해주는 ‘테아닌’을 동시에 섭취 가능하도록 설계하한 멀티PTP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아쉬아간다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수면건강 기능성을 인정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아쉬아간다 추출물을 제품에 적용했다. 

아쉬아간다 추출물은 6000년 이상 사용된 고대 인도 아유르베디에 기록된 식물유래 전통 원료다. 수면 후 개운한 정도를 직접 평가하는 측정 방법인 ‘회복성 수면(RSQ-W) 설문의 총점' 개선을 확인했다.

테아닌은 녹차, 홍차, 동백나무 등 일부 식물에서만 존재하는 아미노산의 일종이다. 인체적용시험결과 L-테아닌을 섭취한 그룹에서 뇌의 알파(α)파 생성이 증가됨을 확인했으며 심박수 감소도 확인됐다.

더블 수면&스트레스케어는 공기, 온도, 습도, 빛에 민감한 연질캡슐과 정제 보호를 위해 각각 PTP 포장을 적용했다.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백화점, 직영점, 마트, 면세점,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기념 10%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사진 KGC인삼공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