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바람과 눈 속에서도 청순하게! 아이더 스투키 다운 시리즈 선봬
상태바
장원영, 바람과 눈 속에서도 청순하게! 아이더 스투키 다운 시리즈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3.10.24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가 숏다운의 대명사이자 브랜드의 시그니처 다운인 ‘스투키(Stooky) 다운 시리즈’를 더욱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아이더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스타일 있게 따뜻한 ‘보통의 스타일 그보다 더, 스투키 다운 재킷’ TVCF도 공개됐다. 브랜드 모델 장원영과 함께 따뜻함은 물론, 패셔너블함을 한 껏 담은 스투키 다운 재킷만의 특장점을 멋스럽게 담아냈다. 

스투키 다운 시리즈는 항공 점퍼 디자인의 숏다운 자켓이다. 2015년 첫 출시한 이래 매년 꾸준히 사랑받으며 스테디셀러이자 시그니처 다운으로 자리잡았다. 

올겨울, 스투키 다운 자켓 고유의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색상과 스타일로 선보인다. 오리지널 제품인 스투키 UNI 다운 재킷을 비롯 크롭 기장의 여성용 스투키 숏다운 재킷, 고기능 사양을 적용한 스투키 프리미엄 Ⅲ 다운, 조끼형의 스투키 UNI 다운 베스트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돌아왔다. 

전 제품에는 윤리적 가치를 담은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 구스 충전재가 사용되었다. 열을 효율적으로 가두어 보온성을 높여주는 구스 충전재의 뛰어난 열 절연 능력으로 따뜻함이 오래 지속된다.

대표 제품인 스투키 UNI 다운 재킷은 허리 라인에 떨어지는 짧은 기장으로 편안하면서도 자유로운 활동성을 제공한다. 오른쪽 소매 상단 부분에는 아이더만의 헤리티지를 담은 국기 자수 로고 플레이로 포인트를 더했다. 소매 끝은 밴딩 처리하여 외부에서 유입되는 찬바람을 막아주는 동시에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스노우 화이트 외에도 블랙, 딥 씨(Deep Sea), 샌드 베이지, 펄(Pearl), 티타늄 블랙까지 6가지로 다채롭다. 제품 색상별로 각기 다른 내추럴 라쿤 퍼가 후드에 디자인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투키 숏다운 재킷은 크롭 기장의 여성용 다운 자켓이다. 오리지널 제품보다 짧은 기장을 갖췄다. 소매 와펜 컬러도 각 제품 컬러에 맞춰 통일해 시크한 느낌을 선사한다. 색상은 티타늄 블랙과 은은한 펄(Pearl) 2가지다. 

스투키 프리미엄 Ⅲ 다운은 스투키 시리즈 중 가장 최고급 사양을 갖춘 제품이다. 생활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2 레이어 소재가 사용됐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 블랙 2가지다. 조끼 디자인의 스투키 UNI 다운 베스트는 오리지널 다운 자켓과 달리 국기 와펜 포인트가 등판에 반영됐다.

사진 아이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