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피드앤케어, 인니에 정육매장 ‘미트 마스터’ 개설... 밸류체인 확장
상태바
CJ피드앤케어, 인니에 정육매장 ‘미트 마스터’ 개설... 밸류체인 확장
  • 박성재
  • 승인 2023.10.2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의 CJ피드앤케어는 인도네시아 브카시 지역 쇼핑 단지에 첫 번째 축육 브랜드 전문 매장인 ‘미트 마스터'를 개설했다고 25일 밝혔다. 미트 마스터는 CJ피드앤케어만의 차별화된 사료, 축산 기술을 적용한 글로벌 축육 브랜드다. 

매장은 다양한 부위의 닭고기를 냉장·냉동 상태로 제공하는 정육 전문 매장으로 운영된다. 비비고, 백설, 햇반 등 CJ제일제당의 K-푸드 제품도 함께 판매한다. 

CJ피드앤케어는 현재 인도네시아 전역에 6개의 사료 공장을 보유하고 닭 사육 농장도 900여개를 운영하는 만큼 이번 미트 마스터 매장을 통해 ‘사료→축산→육가공’으로 밸류체인을 확장하겠다는 방침이다. 

브카시 지역은 수도 자카르타에서 한 시간정도 떨어진 곳으로 주거 중심지와 가깝고 레스토랑, 호텔 등 상권이 발달돼 있다. 

기존보다 배송 거리를 단축시켜 B2B 사업 혁신 점포로서의 역할을 강화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B2C로까지 경로를 확대해 소비자들이 신선한 부위별 닭고기를 편리하게 살 수 있고, 현지인들의 구매 패턴 등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CJ피드앤케어 관계자는 “앞으로 현지 소비자들이 신선하고 건강한 고품질의 닭고기를 더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CJ제일제당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