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패션의 폴햄키즈(POLHAM KIDS)가 본격 겨울시즌을 맞아 24 아우터 컬렉션 공개와 함께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1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슈퍼위크 프로모션은 헤비아우터 5만원 할인혜택과 기모 맨투맨과 팬츠, 스커트 등 한겨울까지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코디 아이템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뉴시즌 폴햄키즈의 아우터 컬렉션은 업그레이드된 소재는 물론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인할 수 있는 로고 및 이니셜 전판 그래픽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심도깊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Y2K무드의 바시티재킷은 모혼방 원단에 안쪽 얇은 패딩을 넣어 힙한 무드로 겨울까지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아들을 위한 고급스러운 퍼 점퍼는 부드러운 촉감에 세미 드롭 핏으로 팬츠나 스커트와 편하게 매치해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패딩과 플리스, 2way 스타일의 폴햄키즈 리버서블 아우터는, 리사이클 볼타입 충전재로 합리적인 가격에 최적의 보온성을 제공하고, 귀여운 컬러블록에 안정적인 하이넥 스타일로 매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구스 80/20의 롱패딩과 덕다운 80/20 숏패딩은 추위를 막아주는 후드 디자인과 소매의 이중 처리로 열손실은 최소화하고 방풍 및 생활방수 기능으로 한겨울 극한의 추위에도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다.
폴햄키즈 아우터 컬렉션 슈퍼위크 특가전은 오는 14일까지 진행되고 다양한 겨울 컬렉션 화보 및 아이템은 폴햄키즈 공식 온라인몰(굿웨어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폴햄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