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 BTS 황금막내 정국의 첫 솔로앨범 ‘골든’과 콜라보 
상태바
고디바, BTS 황금막내 정국의 첫 솔로앨범 ‘골든’과 콜라보 
  • 이수빈
  • 승인 2023.11.1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기에 초콜릿 '고디바(GODIVA)'가 ‘글로벌 팝스타' BTS 정국의 솔로 앨범 '골든(GOLDEN)'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연말인 내달 31일까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으로 골든 초콜릿과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도산공원 부근 스테이지 오브 고디바 카페 전경
도산공원 부근 스테이지 오브 고디바 카페 전경

고디바의 초콜릿 디저트 카페 ‘스테이지 바이 고디바(Stage by GODIVA)’ 도산점에서 선보이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황금빛 순간’을 모티브로 한 방탄소년단 정국 첫 솔로 앨범인 ‘골든(GOLDEN)’의 콘셉트를 녹여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디바 카페 ‘스테이지 바이 고디바’ 매장 내 공간은 정국의 앨범 '골든(GOLDEN)'의 콘셉트에 맞춰 포스터, 영상 등으로 꾸며졌고, 특별 제작된 한정판 초콜릿과 디저트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디바 BTS 정국 첫 솔로앨범 '골든'과 콜라보 한정판 초콜릿 제품.
고디바 BTS 정국 첫 솔로앨범 '골든'과 콜라보 한정판 초콜릿 제품.

콜라보레이션 초콜릿은 고디바의 베스트셀러 ‘골드 컬렉션’ 초콜릿에 ‘골든(GOLDEN)’을 모티브로 한 ‘고디바 골든 에디션(GODIVA GOLDEN EDITION)’ 초콜릿으로, 오는 20일부터 스테이지 바이 고디바와 고디바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21일부터는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샵’에서 한정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고디바 카페에서는 정국의 첫 솔로 앨범 ‘골든(GOLDEN)’ 콘셉트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스페셜 디저트 메뉴로 ‘골든 다크 초콜릿 무스 케이크’와 ‘골든 초콜렉사', ‘골든 더블 초콜릿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한정 콜라보레이션 메뉴로 판매할 예정이다. 고디바 카페 및 공식 홈페이지 구매 고객에게 골든 포스트카드를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도산공원 근처에 위치한 '스테이지 바이 고디바'는 고디바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카페로 디저트를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코스바 공간, 카카오 베이스 음료와 셰프가 만든 초콜릿 디저트를 만날 수 있는 카페 공간 등 두 가지 콘셉트를 즐길 수 있다.

사진 고디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