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포스있게 K2의 윈드스토퍼 다운 '씬에어 포스'입고
상태바
박서준 포스있게 K2의 윈드스토퍼 다운 '씬에어 포스'입고
  • 이수빈
  • 승인 2023.11.2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2가 고어 윈드스토퍼와 씬다운을 접목한 남성 야상 다운 '씬에어 포스(FORCE)'를 출시, 브랜드 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박서준이 착용한 '씬에어 포스'는 뛰어난 방풍 기능과 투습 효과를 제공하는 K2 독점 고어 윈드스토퍼를 적용했다. 윈드스토퍼는 미세한 구멍으로 이뤄진 얇은 막이 차가운 바람과 눈, 비는 막아주고 수증기 형태의 땀은 배출해 습기가 차는 것을 막아준다. 

다운 압축 기술로 특허 출원 받은 다운 패브릭인 ‘씬다운’을 등판에 적용했다. 그 외에는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동절기 한파에도 걱정 없이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특히,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고 동물 복지를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씬에어 포스'는 심플한 디자인과 세미 루즈핏의 세련된 스타일로 야외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다. 포켓 포인트로 디자인과 수납성을 강화하고 주머니 기모 안감과 소매 벨크로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이는 디테일까지 고려했다. 

아웃도어 활동 외에도 도심 속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스타일로 어반차콜, 그래이시베이지, 샌드베이지, 블랙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씬에어 포스에 긴 기장감을 더한 벤치 다운 스타일의 ‘씬에어 포스 파카(FORCE PARKA)’도 선보인다. 무릎 위까지 오는 긴 기장으로 보온성이 더욱 강화됐고, 어반차콜, 블랙 두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사진 K2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