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키덜트를 위한 글로벌 캐릭터 IP ‘BT21’ 굿즈 개별 판매 개시
상태바
피자알볼로, 키덜트를 위한 글로벌 캐릭터 IP ‘BT21’ 굿즈 개별 판매 개시
  • 이수빈
  • 승인 2023.12.0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알볼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BT21’ 굿즈 개별 판매를 개시한다. 

최근 캐릭터 시장이 커지면서 차별화된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한 유통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피자알볼로는 지난 달 출시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BT21 무드등, 피규어, 굿즈 풀세트를 개별로 판매하고, 피자알볼로의 모든 피자 메뉴 주문 시 BT21 굿즈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피자알볼로는 캐릭터 아이템에 열광하는 MZ세대와 소통하고자 지난달부터 외식 업계 단독으로 전세계 MZ세대에게 감동과 희망을 전하는 ‘BT21’의 ‘Hope In Love’ 캠페인에 맞춰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한정 메뉴 ‘도토희망피자’와 BT21 피규어, 무드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 세트를 선보였다.
 
무드등은 따뜻한 색감의 조명이 특징으로 이번 BT21의 ‘Hope In Love’ 캠페인의 배경인 도토희 마을에서 BT21이 버스킹하는 무대 장면을 표현했다.
 
무드등 속 무대에 장착 가능한 피규어는 BT21의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가 각자의 개성대로 악기를 연주하는 귀여운 모습으로 제작돼 수집욕을 불러 일으킨다.
 
사진 피자알볼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