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어패럴 연말연시 기프트 컬렉션 선봬
상태바
스노우피크 어패럴 연말연시 기프트 컬렉션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3.12.1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설레는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지인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홀리데이 기프트를 선보인다.

가족들을 위한 선물로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시그니처인 랜드 경량 다운 재킷이 있다. 남성, 여성, 키즈 라인으로 출시해 온 가족이 함께 패밀리룩으로 입기 좋다. 다양한 컬러와 편안한 핏으로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간절기에는 단독으로 착용하고, 영하의 날씨에는 헤비 아우터나 코트 안에 이너로 레이어드 할 수 있다.

특별한 연말 커플룩을 연출하고 싶은 연인을 위한 카라 부클넥 다운 재킷도 출시됐다.카라 부분의 포근한 부클 디테일이 특징이며, 부클은 탈부착이 가능해 캐주얼하게 혹은 포멀하게 다양한 무드로 스타일링 가능하다.

기분 좋은 포근함을 선사하는 폴라텍과 코듀로이 셋업 아이템도 마련돼 있다. 높은 중량으로 보온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폴라텍 셋업은 리사이클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어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편안하고 캐주얼한 무드가 느껴지는 코듀로이 셋업은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로 구성되어 버킷햇, 바라클라바 등 다른 아이템과도 쉽게 매치, 코디할 수 있다. 

겨울 데일리룩을 한층 더 따뜻하게 해주는 방한용품을 함께 착용하면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된다. 자체 개발한 아스타리스크 모양의 아웃솔을 적용한 랜더 패딩 부츠는 발수 코팅으로 비나 눈에 쉽게 젖지 않고, 패딩 충전재로 방한 효과를 극대화했다. 패딩, 니트, 코듀로이 등 다양한 소재의 모자와 장갑, 넥워머 또한 개성을 더해 주는 아이템이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연말 기프트 추천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스노우피크 어패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