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 플레이타임’ 전 세계 8개국 넷플릭스 1위 올라
상태바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 플레이타임’ 전 세계 8개국 넷플릭스 1위 올라
  • 이수빈
  • 승인 2024.01.0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핑크퐁컴퍼니는 ‘베베핀’의 스핀오프 콘텐츠 ‘베베핀 플레이타임(Bebefinn Playtime)’이 전 세계 8개국 넷플릭스 1위, 11개국 10위권에 등극했다고 2일 밝혔다.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듯, 지난해 10월 4주차에 ‘베베핀’ 오리지널 시리즈가 국내 애니메이션 최초로 미국 넷플릭스 1위에 등극한 데 이어, 약 2개월 만에 ‘베베핀 플레이타임’이 전 세계 8개국 1위에 올랐다. 

넷플릭스 본진인 미국뿐 아니라 한국‧영국‧호주‧캐나다‧아일랜드‧싱가포르‧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오늘의 Top 10’ 키즈 부문 1위를 휩쓸고, 홍콩‧뉴질랜드‧스웨덴 등에서 5위권에 진입하며 전 세계 11개국 넷플릭스 10위권에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 ‘베베핀’ 오리지널 시리즈가 국내 애니메이션 최초로 세운 기록을 ‘베베핀 플레이타임’이 경신한 셈이다. 

더핑크퐁컴퍼니는 2022년 4월 유튜브에서 베베핀을 첫 론칭한 이후, 당해 12월 넷플릭스와 콘텐츠 배급 계약을 체결하고 전 세계 190개국 넷플릭스에서 다채로운 베베핀 콘텐츠 라인업을 선보여 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베베핀 플레이타임’은 5인 가족의 일상을 담은 ‘베베핀’ 오리지널 시리즈의 스핀오프 콘텐츠로, 시청 연령대를 한층 확장한 것이 차별점이다. 

‘베베핀 플레이타임’은 베베핀 패밀리의 첫째 ‘보라’와 둘째 ‘브로디’가 주인공으로 활약, 원작의 메인 캐릭터 막내 ‘핀’과는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겨울 휴가철과 방학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놀이와 게임을 주제로, 풍성한 스토리에 뮤지컬 사운드를 더해 국내외 시청자의 눈과 귀를 빠르게 사로잡고 있다. 더핑크퐁컴퍼니는 2024년 1분기를 목표로 ‘베베핀’ 오리지널 시리즈 시즌3을 공개할 계획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생활 밀착형 싱어롱 뮤지컬’을 테마로 제작된 베베핀은 3D 애니메이션 기술로 구현한 영상미, 따라 하기 쉬운 멜로디, 따뜻한 감성의 스토리텔링으로 글로벌 팬덤을 고속 확장하고 있다. 

더핑크퐁컴퍼니 유튜브 채널 중 역대 최단기간인 14개월 만에 유튜브 다이아몬드 버튼을 수상했다. 2024년 1월 기준 누적 구독자 2400만 명을 돌파했다. 유튜브, 넷플릭스, 쿠팡플레이, 티빙, 웨이브, KT 지니TV 키즈랜드, LGU+ 아이들나라, Btv ZEM 등 국내외 OTT 및 IPTV, FAST(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더핑크퐁컴퍼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