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24 뉴 이어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상태바
베네피트, '24 뉴 이어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1.02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새해를 맞아 '2024 뉴 이어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24 뉴 이어 컬렉션은 새로운 한 해를 응원하고자 인기 제품을 베네피트의 아이코닉 핑크와 은은한 골드가 어우러진 골드 핑크 패키지에 담아 더욱 특별하다.

제품은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의 리미티드 에디션 '단델리온 골드'와 No.1  오리지널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올 가을·겨울 신제품 '스플래시 듀이 틴트'의 '히트 웨이브' 컬러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단델리온 골드'는 기존 단델리온 제품에 은은한 골드 펄 한 겹을 더한 리미티드 하이라이팅 블러셔다. 단델리온의 사랑스러운 발레리나 핑크빛에 미세한 샴페인 골드 펄이 어우러져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 포어페셔널' 프라이머는 2010년 출시 이래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베네피트 대표 제품이다. 투명하고 가벼운 밤 타입 텍스쳐로 눈에 띄는 모공과 유분을 커버해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스플래시 듀이 틴트'는 가벼운 워터-글로우 텍스쳐로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 탱글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입술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묻어나거나 번지지 않고 오랫동안  유지된다.
이번 뉴 이어 컬렉션은 베네피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월 31일까지 8만원 이상 구매 시 '올웨이즈 레디 브로우 디럭스'를 증정하고, 1월 23일까지 '스플래시 듀이 틴트' 혹은 '플러시 벨벳 틴트' 구매 시 '스플래시 듀이 틴트 디럭스'를 추가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1월 31일까지 '뉴 이어 컬렉션' 3종 중 1종 이상 구매 시 하트 손거울을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사진 베네피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