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쿨+시크’ 모드로 입생로랑 뷰티 화보에
상태바
에스파 카리나, ‘쿨+시크’ 모드로 입생로랑 뷰티 화보에
  • 이수빈
  • 승인 2024.01.0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파 카리나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함께 한 보그 코리아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카리나는 입생로랑 뷰티의 아이코닉 립스틱 NEW 루쥬 쀠르 꾸뛰르와 함께 시크한 올 블랙 스타일링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와 도발적인 눈빛으로 레드, 누드, 핑크, 오렌지 다양한 컬러를 자신의 개성으로 자연스레 소화했다. 특별한 소품 없이 오직 립스틱 하나만으로 화면을 가득 채운 그녀는 입생로랑 립과 완전하게 어우러진 모습을 보여준다.
   

입생로랑 뷰티 ‘루쥬 쀠르 꾸뛰르’는 입생로랑의 꾸뛰르 감성을 담은 아이코닉 립스틱으로 2024년 1월 색상, 질감, 그리고 패키지까지 완전히 달라진 모습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총 30가지의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으로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며, 가볍고 편안한 하이-케어 포뮬러로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입술에 발리며 맑고 선명한 발색이 장점이다. 리필이 가능한 클래식한 메탈릭 골드 케이스는 뷰티 액세서리로써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화보에서 카리나는 강렬한 레드 컬러 매혹적인 모습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주는 누드 컬러로 그윽한 세련됨을, 생기 넘치는 핑크 컬러와 코랄컬러를 사용해 시크한 사랑스러움움을 연출했다. 
  
입생로랑 뷰티와 함께 한 카리나의 화보는 보그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고, 카리나가 선택한 아이템 이야기를 담은 화보 영상 또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신제품 NEW ‘루쥬 쀠르 꾸뛰르’는 1월 3일 공식 출시, 입생로랑 뷰티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보그 코리아 / 입생로랑 뷰티 (YSL Beauty)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