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치킨대학서 신입사원 교육 진행... 50명 선발
상태바
BBQ, 치킨대학서 신입사원 교육 진행... 50명 선발
  • 박성재
  • 승인 2024.01.1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는 지난해 진행한 하반기 공개채용을 통해 최종 선발된 신입사원 50명을 대상으로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서 입문교육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하반기 공채는 운영, 점포개발, 마케팅, 전략기획, 직영점장∙매니저 등 5개 부문으로 나누어 모집했다. 모두 2500여명이 지원했고, 서류심사와 인공지능(AI) 역량검사, 최종 면접을 통해 모두 50명의 채용을 결정했다. 

BBQ 치킨대학에서 신입사원들이 입문교육을 받고 있다.
BBQ 치킨대학에서 신입사원들이 입문교육을 받고 있다.

신입 사원들은 자체 교육기관인 BBQ 치킨대학에서 진행하는 4주간의 자체 입문교육을 수료한 뒤 현업 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교육은 글로벌 사업 현황과 국가별 운영∙마케팅 사례 스터디, 식품위생법, 가맹사업법, 경영진 특강, 제품 조리교육, 현장실습(OJT) 등 구성원으로서 그룹 비전을 이해하고 직무 전문성을 기를 수 있는 프로그램 중심으로 편성했다. 

점포 개발∙운영에 있어 세계 어느 지점이던 동일한 품질과 서비스 제공을 추구하는 프랜차이즈 업계 특수성을 살리기 위해 BBQ의 전 메뉴를 직접 조리하는 실습 프로그램도 포함하고 있다.

제품 조리 실습하면서 만들어진 치킨을 지역내 노인복지시설, 장애인 복지시설, 청소년복지시설 등에 기부했으며 교육 사업과 사회공헌 활동 결합을 통한 나눔의 가치도 공감했다.

BBQ 관계자는 “BBQ는 인재경영을 통해 글로벌 위기를 돌파하겠다는 사명감을 갖고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청년취업난 해소와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앞으로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BBQ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BBQ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