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톤프로젝트, ‘또하나의가족 파트너스’ 리뉴얼...콘텐츠 확대∙클래스 메뉴 신설
상태바
헥톤프로젝트, ‘또하나의가족 파트너스’ 리뉴얼...콘텐츠 확대∙클래스 메뉴 신설
  • 박성재
  • 승인 2024.01.1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원급 EMR(전자의무기록) 솔루션 기업 헥톤프로젝트는 자사의 실버케어 플랫폼 ‘또하나의가족’의 시설 관리자 서비스인 ‘또하나의가족 파트너스’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또하나의가족은 보호자와 요양시설을 연결하는 요양 상담 전문 플랫폼이며, 또하나의가족 파트너스는 시설 관리자가 사용하는 플랫폼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시설 관리자는 정보·커뮤니티에서 뉴스∙시장 트렌드, 정부 지원 소식, 운영∙돌봄 관련 지식, 세무·노무·법률 관련 지식 콘텐츠까지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또하나의가족 클래스를 플랫폼 내 메뉴로 추가했다. 현재 수강 가능한 클래스와 오픈 예정∙마감 클래스까지 한눈에 볼 수 있으며 교육 신청부터 수강, 참가 확인 발급까지 플랫폼 내에서 원스탑으로 가능하다. 

이동대 헥톤프로젝트 대표는 “앞으로도 시설 운영자들이 또하나의가족 파트너스에서 운영 고민을 해결하고 어르신 케어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헥톤프로젝트는 이번 서비스 리뉴얼을 기념해 내달 1일까지 100% 당첨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하나의가족 파트너스에서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하루에 한번 안부 댓글을 등록할 때마다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 헥톤프로젝트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