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신년 워크숍' 개최.. “본사와 직영점의 소통과 화합의 시간 가져”
상태바
생활맥주, '신년 워크숍' 개최.. “본사와 직영점의 소통과 화합의 시간 가져”
  • 박성재
  • 승인 2024.01.2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맥주는 지난 22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 블룸 A홀에서 ‘2024 생활맥주 신년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생활맥주 본사 임직원과 전국 직영점 매니저 약 80여명이 참여해 본사와 직영점의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성장 인사이트 발표를 시작으로 임영태 부사장의 ‘프랜차이즈 경쟁력’ 강연, 임상진 대표의 경영방침과 더불어 2024년 전략 방향과 추진 프로젝트에 대해 임직원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상진 대표는 성장 가속화, 전사관리 시스템 고도화, 최상의 서비스 품질 유지 등에 대해 지시했다. ‘벤처 정신’을 강조하며 새로운 것에 과감히 도전하고 창의적인 정신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가자며 의지를 다졌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올 해로 만 10년차 브랜드가 된 생활맥주는 2024년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한 글로벌 시장진출, 온라인 플랫폼 런칭, 생산시설 확대 등 다양한 사업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며, "신년회를 통해 임직원 모두가 각오를 다지며 성장을 다짐하는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사진 생활맥주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