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獨 암비안테서 ‘키친 이노베이션’ 7년연속 수상
상태바
휴롬, 獨 암비안테서 ‘키친 이노베이션’ 7년연속 수상
  • 박성재
  • 승인 2024.01.2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롬은 지난 27일 독일에서 열린 ‘2024 키친 이노베이션 어워드'에서 착즙기 H410이 수상하며 7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고 29일 밝혔다. 

키친 이노베이션 어워드는 매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소비재 박람회 ‘암비안테’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주방가전 어워드다. 

소비자의 니즈를 제품에 반영해 소비자 친화적이면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전문가 심사단 뿐만 아니라 실제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도 투표에 참여해 상을 수여한다.

이번 어워드에서는 휴롬의 착즙기 H410이 기능성, 소비자 편의성, 혁신성, 제품 우수성, 디자인 등 5개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수상했다. 휴롬은 지난 2018년부터 키친 이노베이션 어워드 7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다.

휴롬 H410은 ‘2023년 대한민국 특허기술상' 시상식에서 최고상인 세종대왕상을 수상한 ‘멀티 스크루’를 적용한 제품이다. 

울템 소재의 멀티 스크루가 채소과일을 저속으로 눌러 짜 열 발생과 공기 접촉을 최소화해 효소, 파이토케미컬, 비타민 등 영양소가 살아있는 착즙주스를 만들 수 있는 우수한 기능성으로 호평을 받았다. 또 재료를 통째로 넣을 수 있는 지름 165mm의 메가 호퍼로 재료손질부터 세척까지 사용 과정 전반의 편의성을 높였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앞으로도 글로벌 슬로우주서 리딩기업으로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건강 가치를 전파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휴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휴롬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