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군자동 새 집에서 카티아조 24 봄 컬렉션 화보 진행
상태바
서정희 군자동 새 집에서 카티아조 24 봄 컬렉션 화보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4.01.30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정희가 카티아조(katiacho) 디자이너의 뮤즈로 나서, '24년 새해를 패션 화보를 진행했다. 서정희는 61세란 나이가 무색하게 카티아조 24 봄·여름 화보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 

이번 화보의 콘셉트에 대해 디자이너 카티아조는 “나의 20대 시절 남프랑스의 향수를 담은 빈티지한 플로럴 패턴과 로맨틱한 프렌치 레이스 컬렉션이 만나 2024년 봄과 여름을 장식한다. 우아한 플라워 핑크와 물빛바다 블루는 24봄·여름 시즌에서 놓치면 안 되는 컬러”라고 설명했다.

군자동 서정희 자택에서 촬영한 화보작업에 대해 "새로운 시작과 행복을 표현하고 싶었다. 따뜻한 햇살이 들어오는 집에서 편안한 미소가 번지는 사진들이 완성되어서 사진 초이스를 하는 저도 자꾸 웃음이 났다”고 서정희와 협업한 소감을 전했다.

서정희에게도 이번 화보는 특별했다. 유방암 투병 후 모처럼 선보이는 패션 화보인 데다, 6세 연하의 남자친구와의 열애 소식 이후에 선보인 패션 화보다. 그는 공들여 지은 자신의 군자동 자택을 배경속에서 동화속 소녀같은 감성을 무리없이 표현했다.

서정희는 촬영 장소를 집으로 정한 이유에 대해 “나의 모든 걸 담아내고 싶었다”며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집에 들어가면 그 사람의 실체가 드러난다. 나는 늘 그렇게 생각했다. 집은 나의 얼굴이고 인생이다. 그것들이 화보에 담겨지길 바랐다”고 밝혔다.

화보에서 서정희는 때론 어린아이처럼, 때로는 소녀처럼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서정희는 “옷마다 스토리가 있고 그 옷을 입으면 포즈가 달라진다. 때론 발레하듯 다리찢기를 하고, 개구진 표정으로 부끄럼도 없이 어린아이가 된다. 마치 영화배우가 된 듯 연기를 한다. 그 느낌이 좋다”며 웃었다. 

61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은 미모와, 6세 연하의 건축사인 남자친구의 로맨스가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이에 대해서도 솔직히 밝혔다. 서정희는 “(화보) 사진을 찍으며 어렸을 때를 계속 상상했다. 아이들을 상상했고 인형놀이 하던 또 다른 아기의 정희를 재연하고 싶었다. 나이에 연연하지 않고 동심을 잃지 않는다면 우리는 계속 좋은 사진을 남길 수 있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남자친구와의 열애 소식에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었다. 다 행복을 누릴 자격이 있다고 말해주셨다. 중요한 건 (남자친구가) 가장 힘든 유방암 투병을 함께 해준 것”이라고 애틋한 마음을 내비쳤다.

그는 “‘나중’은 나에게 없는 단어다. 마음을 먹으면 바로 즉각 행동한다”면서 “ 예순 하나가 적지 않은 나이이지만 나는 아직도 하고 싶은 일이 많다. 오늘도 식탁에 도면을 꺼내놓고 ‘집짓기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동면으로 잠자던 32년을 보내고 있다”며 열정을 드러냈다. 

서정희와 카티아조의 더 많은 패션 화보와 영상은 카티아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카티아조(katiacho)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