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설날 선물세트’ 4종 사전예약 실시
상태바
던킨, ‘설날 선물세트’ 4종 사전예약 실시
  • 박성재
  • 승인 2024.01.30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킨은 설날을 맞아 ‘설날 선물세트’ 4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던킨 설날 선물세트는 던킨스틱커피(120개입), 드립백 커피 틴세트, 캡슐커피, 약과세트(12개입∙24개입∙45개입) 등 4종으로 준비했다.

커피 제품은 홈카페 문화가 확산하는 추세를 반영해 스틱, 드립백, 캡슐 등 세 가지 타입으로 선보였다. 드립백 커피 틴세트는 던킨의 고품질 드립백 커피를 재사용이 가능한 틴케이스에 담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던킨의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와 ‘달고나 츄이스티 약과’도 설날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약과 세트는 12개입, 24개입, 45개입으로 구성했으며 세트 상품 구매 시 두 종류 약과가 모두 들어있다.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내달 4일까지 사전 예약하면 최대 33%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사전 예약 제품은 내달 5일부터 12일까지 예약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내달 5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바코드를 스캔한 후 결제하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1인 최대 4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제품 소진 시점은 제품별, 점포별 상이하다. 

사진 던킨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던킨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