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위크 24FW 아조바이아조 또 한번의 파격 스타일 선봬 [kdf SFW]
상태바
서울패션위크 24FW 아조바이아조 또 한번의 파격 스타일 선봬 [kdf SFW]
  • 이수빈
  • 승인 2024.02.0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서브 컬쳐를 재해석하는 스트리트 패션브랜드 아조바이아조가 서울패션위크 24FW컬렉션에서 국내외 바이어와 해외 매체, 관람객에게 극찬을 받으며 성공적인 피날레를 선보였다.

1일 서울 DDP 아트홀1관에서 선보인 아조바이아조의 24FW컬렉션은 대만 사진작가 ‘치엔치 창(CHIEN-CHI CHANG)’의 작품인 ‘더 체인(THE CHAIN)’에서 영감을 받아 브랜드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선보여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멀리서 봤을 땐 하나의 이미지로 보이지만 가까이에서 보면 각각의 개성을 보여주기 위해 페이스 타투가 있는 모델로 쇼를 구성했다는 점이 디자이너의 도전과 유니크한 감성을 느낄 수 있었다.

아조바이아조의 김세형 디자이너는 “가까이에서 볼 때 비로소 각각의 이미지에 매료되어 각자의 이야기를 발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이번 컬렉션을 통해 전달하고 싶었다”고 컨셉을 설명했다.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한 팔찌는 치엔치 창의 작품 ‘더 체인’ 속에 등장하는 쇠사슬에서 영감 받아 제작한 팔찌로, 다른 사람과 연결할 수 있는 고리가 하나 더 있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해외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아조바이아조는 지난 2023 FW 서울패션위크에서 ‘바이어가 주목한, 다시 보고 싶은 패션쇼 톱 5’에 선정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 아조바이아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