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블루 쿠션 2월 한달간 올리브영 단독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힌스, 블루 쿠션 2월 한달간 올리브영 단독 프로모션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4.02.06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힌스(hince)의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과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이 올리브영 ‘올영픽(P!CK)’에 선정, 2월 한달 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영픽(P!CK)’은 매달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할인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2월 올영픽으로 선정된 일명 ‘블루 쿠션’은 힌스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자 얇고 섬세한 블러 피부를 만들어주는 쿠션이다. 행사기간 동안 블루 쿠션 본품 + 리필 기획세트를 1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본연의 피부 광채인 듯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내추럴한 광택이 특징인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은 2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세컨 스킨 파운데이션과 브러쉬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1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데일리 음영 컬러로 조합된 멀티- 유즈 '올라운드 아이 팔레트'는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힌스 블루쿠션은 시간이 지나면서 건조해지는 매트가 아닌 편안한 컴포트 매트 제형으로 48시간 지속되는 완벽 블러 피부로 연출해주는 쿠션이다. 블러리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 후에는, 힌스의 래디언스 밤을 활용해 섬세한 부위에 하이라이팅 효과를 주어 더욱 건강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블러 앤 글로우’룩을 완성시켜주는 힌스의 블루쿠션과 래디언스 밤 이외에도 파운데이션, 아이 팔레트까지 맑고 투명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사진 힌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