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설 맞이 '세뱃돈'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웃백, 설 맞이 '세뱃돈' 이벤트 진행
  • 김상록
  • 승인 2024.02.09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hc그룹 제공

bhc그룹에서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설날 명절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세뱃돈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뱃돈 쿠폰 이벤트는 아웃백 공식 멤버십 제도인 '아웃백 부메랑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가입 회원들에게도 동일한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아웃백은 부메랑 멤버십 회원에게 이벤트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주문 시 1만원 △20만원 이상 주문 시 2만원 △30만원 이상 주문 시 3만원 할인이 되는 세뱃돈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전국 아웃백 매장을 방문해 식사하거나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다. 

세뱃돈 쿠폰 사용을 원하는 고객은 결제 시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쿠폰 금액만큼 선 차감 후에 제휴 할인을 추가로 적용 받을 수 있다. 단, 타 쿠폰 또는 프로모션과의 중복 사용은 제한된다. 일행당 쿠폰 1매 적용 및 유효 기간 내 1회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지난 2009년 첫 선을 보인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은 가입과 동시에 ‘본인(Bone in) 스테이크’ 1만원 할인쿠폰 자동 지급, 식사 금액의 10% 할인 또는 2% 적립 등 회원을 대상으로 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부메랑 멤버십은 아웃백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