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아이온 클래식’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엔씨, ‘아이온 클래식’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 진행
  • 박성재
  • 승인 2024.02.14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는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 클래식’이 클래스 체인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엔씨는 아이온 클래식 서버에서 오는 28일까지 ‘권성’을 포함한 모든 직업의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클래스로 캐릭터의 직업을 변경할 수 있다. 

아이온 클래식의 ‘파드마샤’ 무기 획득 조건이 완화됐다. 이용자는 ‘파드마샤의 동굴’의 보스인 ‘예민한 파드마샤’를 공략해 ‘반짝이는 파드마샤의 결정’을 획득할 수 있다. 결정을 모아 레기온 제작을 진행하면 ‘보급품 예민한 파드마샤의 무기 선택 상자’를 획득한다. 상자를 개봉하면 방패를 포함한 모든 무기 중 원하는 종류를 선택해 얻을 수 있다.

이밖에도 이용자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3일까지 특정 파티 던전을 공략해 거래 가능한 ‘비탄 방어구 장비’를 얻는 ‘비운의 군단장’, 오는 28일까지 레기온 단원과 함께 ‘초코탑’을 소환해 처치하고 보상을 받는 ‘두근두근 초코탑 소환’ 등이 있다.

신규∙복귀 이용자는 14일 동안 아이온 클래식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계정당 1회에 한해 무료 서버 이전과 클래스 체인지 기회를 받는다. 신규∙복귀 이용자 클래스 체인지는 오는 21일부터 가능하다.  

사진 엔씨소프트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