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 위한 ‘열린공간 서비스’ 운영
상태바
삼성스토어,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 위한 ‘열린공간 서비스’ 운영
  • 김상록
  • 승인 2024.02.1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의 오프라인 매장인 삼성스토어가 매장 내 강의실을 모임 장소로 무상 대여하는 ‘열린공간 서비스’를 전국 27개 매장에서 본격 운영한다.

삼성전자의 오프라인 매장인 삼성스토어가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열린공간 서비스’를 본격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스토어의 열린공간 서비스는 매장에 마련된 소비자교육 강의실을 지역 동호회나 동아리, 소모임 등에 무상으로 대여하는 서비스다. 신청자는 단체 회의나 그룹 스터디, 세미나 등 모임 장소로 강의실을 활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최근 새단장한 삼성스토어 부천중동점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지역 주민들의 호응에 힘입어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

열린공간 서비스 운영 매장은 삼성스토어 ▲강서 ▲홍대 ▲대치 ▲연수송도 ▲덕양 ▲부천중동 ▲하남미사 ▲용인구성 ▲이천증포 ▲오산 ▲평택 ▲당진 ▲대전 ▲충주 ▲중대전 ▲안동 ▲구미 ▲서대구 ▲동대구 ▲창원 ▲포항 ▲김해 ▲남포 ▲군산 ▲서전주 ▲광산 ▲제주인화 등 총 27개 매장이다.

고객이 삼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매장과 희망 일정 등을 선택해 열린공간 서비스를 신청한 후 해당 매장으로부터 해피콜을 수신 받으면 최종 예약이 확정된다.

한편, 삼성스토어는 ‘혼수·이사 특별기획전’ 행사 기간 중 삼성스토어에서 가전 제품을 구매한 결혼·입주 예정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80만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는 2월 29일까지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