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 진주빛 결광 파운데이션 ‘슈퍼 스테이 루미 매트 파운데이션’ 출시
상태바
메이블린 뉴욕, 진주빛 결광 파운데이션 ‘슈퍼 스테이 루미 매트 파운데이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2.19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블린 뉴욕이 19일 은은하게 빛나는 진주빛 결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리퀴드 파운데이션 ‘슈퍼 스테이 루미 매트 파운데이션’ 출시하고 브랜드의 새로운 앰버서더가 된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와 함께 작업한 첫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멤버들은 각각 볼드한 레드 립, 아찔하게 올라간 속눈썹, 은은하게 빛나는 결광 피부, 또렷한 아이라인 등 메이블린 뉴욕의 당당하고 엣지있는 메이크업 룩을 각각 자신만의 개성 있는 느낌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각자 개성과 분위기를 살린 포즈와 표정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슈퍼 스테이 루미 매트 파운데이션’은 메이블린 뉴욕이 4년만에 출시하는 풀 커버리지 파운데이션으로 아시아인의 피부톤과 니즈에 맞춰 개발된 파운데이션이다. 산소처럼 가벼운 라이트웨어 포뮬라를 가진 ‘슈퍼 스테이 루미매트 파운데이션’은 펄 피그먼트가 함유돼 있다.

어느 각도에서도 섬세하게 빛나는 은은한 진주빛 결광 피부를 연출해 주고 고운 입자가 피부에 촘촘하게 초밀착, 30시간이 지나도 끄떡없는 지속력을 자랑한다. 총 3가지 뉴트럴 쉐이드로 출시되고 웜톤과 쿨톤 모두 자신의 피부톤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슈퍼 스테이 루미 매트 파운데이션’은 19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선론칭을 시작으로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및 지그재그, 에이블리, 무신사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메이블린 뉴욕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