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기능성 학생가구 ‘코이 컬렉션’ 선봬
상태바
현대리바트, 기능성 학생가구 ‘코이 컬렉션’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2.21 0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리바트가 기능성 학생 가구 ‘코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이 컬렉션’은 책상, 책장, 침대, 옷장 등 총 52개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대표 제품인 ‘코이(COY) 이동형 책상’은 상판이 일반적인 사각형 형태의 직각 구조가 아닌 170도 사선을 적용한 오각형 구조인 것이 특징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아이 옆에 부모 또는 친구가 앉을 때 몸을 돌리지 않고도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상판 디자인을 적용했다”며 “사선 반대면은 일반 책상과 동일한 수평 구조를 적용, 용도에 맞춰 책상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말했다.
 
코이 책상 표면은 안티 핑거 플러스(AF+)를 특수 처리하여 일반 책상보다 지문이 덜 남고, 펜 자국도 쉽게 지울 수 있다. 

코이 컬렉션의 이동형 및 고정형 책상 전면 책장의 깊이를 39.5cm로 기존 책상의 전면 책장 대비 10cm 확장해, 노트북이나 태블릿 PC와 같은 디지털 기기 사용에 최적화된 공간을 제공한다.
 
코이 침대의 경우, 시야를 차단해 주는 디바이더 패널을 적용하여 아이들이 누워있을 때 아늑함을 느끼며 숙면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코이 컬렉션은 52개 품목을 고객의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조합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입은 현대리바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에서 가능하다.

사진 현대리바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