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두피& 모발케어 헤어라인 국내 론칭
상태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두피& 모발케어 헤어라인 국내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4.02.22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30여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TFC8®의 차별화된 우수한 스킨케어 테크놀로지를 담은 모발&두피 리뉴얼 시스템의 헤어 라인을 오는 3월 1일, 국내에 본격 론칭한다고 밝혔다.  

3월 정식 론칭에 앞서, 21일에는 국내 헤어 라인 첫 출시를 기념해 'TFC8® 헤어 리뉴얼 시스템 런칭 이벤트' 행사를 진행,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음을 알렸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헤어 제품을 사용해 샴푸와 드라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체험 존과, 전 라인 제품 및 우수한 성분 스토리 등을 살펴보는 브랜딩 존,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제품을 직•간적접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더 리치 샴푸’는 손상되어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모발에 깊은 영양을 공급하는 크리미한 포뮬러의 너리싱 샴푸로, 모발 강화에 도움을 주어 탄력 있고 매끄러운 모발을 느낄 수 있다. ‘더 리치 컨디셔너’는 염색, 열 등으로 손상되어 건조하고 갈라지는 모발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준다. 

‘더 샴푸’는 무게감 없이 가벼운 제형으로 모발과 두피를 깨끗하고 산뜻하게 세정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어 건강한 두피와 강하고 탄력 있는 모발로 케어해 준다.  ‘더 컨디셔너’는 울트라-라이트 포뮬러로 모발에 탄력과 무게감을 선사해 힘있고 차분한 모발로 가꿔주어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샴푸 및 컨디셔너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더욱 증진시켜주는 다양한 트리트먼트 및 오일도 함께 선보인다.

두피 pH 밸런스를 케어하고 두피와 모발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올인원 두피 솔루션 ‘더 스칼프 트리트먼트’는 물론 푸석푸석하고 거친 모발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자연스러운 윤기와 활력을 선사하는 울트라-너리싱 ‘더 리브인 트리트먼트’, 모발에 도포하는 즉시 풍성한 영양을 공급하고 모발 보호막을 형성하여 약해진 모발을 건강하고 탄력있게 케어하는 부스팅 엘릭서 ‘더 헤어 오일’까지 헤어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론칭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헤어 라인을 포함한 스킨케어 모든 제품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 판교점, 목동점 및 Hmall, 더현대닷컴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