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딸기 페어’ 누적 판매량 120만개 돌파
상태바
파리바게뜨, ‘딸기 페어’ 누적 판매량 120만개 돌파
  • 박성재
  • 승인 2024.02.25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달 선보인 ‘2024 베리 굿 딸기 페어’의 베이커리 제품이 누적 판매량 120만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매년 제철 딸기를 활용한 베이커리를 선보이는 ‘2024 베리 굿 딸기 페어’를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베이커리를 출시해 온오프라인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6주만에 누적 판매량 12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파리바게뜨는 올해 딸기 가격이 급등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진 가운데, 딸기 페어를 통해 상대적으로 부담 없이 딸기를 즐길 수 있었던 것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했다. 

이번에 선보인 대표 제품은 핑크 마블 데니쉬 빵 사이사이에 딸기요거트 크림을 샌드한 ‘핑크스트로베리 데니쉬’, 찰떡으로 감싼 딸기와 마스카포네 치즈가 어우러진 ‘생딸기 찰떡앙빵’, 커피콩 모양 빵에 마스카포네 치즈와 초콜릿을 더하고 딸기를 얹은 ‘마스카포네 딸기 초코크림빵’, 크림에 쿠앤크, 생딸기가 어우러진 ‘생딸기 쿠앤크 샌드’, 빵 속 마스카포네 치즈와 딸기잼을 넣은 ‘딸기 사르르왕구름빵’, 파이 사이에 크림과 딸기잼이 샌드된 ‘바삭 딸기크림파이’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선한 제철 원물을 활용해 다양한 베이커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파리바게뜨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