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자극없이 데일리 케어 신제품 ‘투명 필링 에센스’ 출시!
상태바
키엘, 자극없이 데일리 케어 신제품 ‘투명 필링 에센스’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2.26 0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엘이 신제품 ‘투명 필링 에센스’를 출시한다.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필링 제품으로 자극 없이 순한 사용감에 강력한 효과가 특징이다. 거친 피부결을 매끈하고 보드랍게 케어해주는 첫 단계 에센스다. 인공향과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제품이다.

자연 유래 블루 미네랄 성분인 카퍼글루코네이트가 함유돼 데일리로 사용해도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매끄럽고 보드러운 피부결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8.6% AHA-BHA-PHA의 트리플 애씨드 성분이 모공부터 피부 표면 각질까지 전반적으로 케어해 매끈하고 촘촘한 피부결로 케어해 줄뿐만 아니라 피부 광채 개선에도 도움을 주어 보다 건강한 피부결을 완성한다.

키엘 신제품 ‘투명 필링 에센스’는 흡수가 빠른 가벼운 워터리 텍스쳐로 레이어링이 가능해 키엘의 ‘투명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기 좋다. 키엘의 브라이트닝 에센스 제품인 투명 에센스는 한 병 사용으로 잡티부터 피부톤까지 케어해 유리처럼 투명하고 환하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주어 탄탄한 마니아층을 가진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다. 세안 후 ‘투명 필링 에센스’로 피부결을 정돈하고, 잡티 흔적과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투명 에센스를 레이어링하는 2-step으로 균일하게 투명한 피부로 케어하기 좋다.

‘투명 필링 에센스’는 3월 1일 정식 런칭에 앞서 2월 26일 롯데온 및 롯데백화점에서 단독 선론칭한다. 2월 26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론런칭 기간 동안에만 한정적으로 신제품 중심으로 특별 구성된 세트를 선보인다. 키엘 전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투명 필링 에센스 4ml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선론칭 기간 동안 롯데온 홈페이지에서 키엘 투명 필링 에센스 샘플 체험단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체험단에 지원하면, 200명을 선정, 샘플을 증정하여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키엘 투명 필링 에센스는 26일 롯데온 선런칭 후 오는 3월 1일 전국 키엘 백화점 매장과 부티크 매장, 공식몰 등 온라인 채널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 키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