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X쓱닷컴, 입점 브랜드 적극 홍보…‘시티브리즈’ 공동 라방 진행
상태바
W컨셉X쓱닷컴, 입점 브랜드 적극 홍보…‘시티브리즈’ 공동 라방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4.02.2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플랫폼 W컨셉이 SSG닷컴과 손잡고 공동 라이브방송을 진행해 입점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27일 오후 8시 ‘시티브리즈(CITYBREEZE)’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티브리즈는 20~30대 여성을 핵심 고객층으로 보유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2019년 W컨셉에 입점한 후 5년 만에 매출이 24배 늘어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대표 상품은 케이블 니트 집업, 링클프리 셔츠 등이 있다.

양사는 시티브리즈의 24년 봄∙여름 신상품을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W라이브와 쓱라이브에서 동시에 소개해 우수 브랜드를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시티브리즈의 24년 봄∙여름 상품 출시에 맞춰 ▲블랙 ▲레더 ▲데님 등 3가지 키워드별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시티브리즈의 ‘24SS 신상품’과 베스트 셀러 상품인 ‘울텐셀 라운드넥’을 중심으로 총 17가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쇼호스트로는 2030세대 고객에게 인지도 높은 인플루언서 ‘젤라비’, ‘유정’이 출연한다.

당일 방송에서 소개하는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시티브리즈 크리즈 화이트 셔츠(10명)’, 5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캐시미어 로고 자수 베이직 가디건(6명)’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방송 중 퀴즈 당첨자 18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사진 W컨셉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