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봄시즌 출국객 맞이 주류 경쟁력 강화
상태바
롯데免, 봄시즌 출국객 맞이 주류 경쟁력 강화
  • 이수빈
  • 승인 2024.02.27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이 봄 시즌 맞이 내국인 대상 온라인 주류 기획전을 오픈하며 다양한 주류 라인업을 선보이고, 일본 사케 브랜드 ‘닷사이(Dassai)’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3년 7월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주류 전문관을 오픈한 롯데면세점은 24년 2월 현재 기준 국내 면세업계 최다인 총 1200여 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면세점 온라인 주류 매출 중 내국인 비중이 80%에 달할 정도로 국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맞춰 롯데면세점에서는 내국인 고객 대상 편리한 온라인 주류 구매 환경을 제공하고, 다양한 상품 및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27일부터 가격대별 인기 주류를 추천하는 위스키 기획전을 진행한다. 부담 없는 가성비 상품부터 1천 달러 이상의 럭셔리 상품까지 고객들의 구매 목적에 따라 인기 상품을 추천한다. 

부담 없는 가격대로 선물하기 좋은 잭 다니엘과 메이커스 마크 등의 가성비 상품과 ▲위스키 초보자를 위해 시바스리갈 18년산, 발베니 클래식 등의 엔트리 라인업을 선보인다. 나아가 ▲주류 애호가를 위해 글렌피딕 18년산, 달모어 시가몰트 등의 싱글몰트 위스키는 물론 ▲격식 있는 자리에 안성맞춤인 카발란 비노 바리끄 솔리스트와 로얄 살루트 21년산 등을 준비했다.  ▲발렌타인 30년산과 조니워커 킹조지 5세 등 고연산 하이엔드 위스키도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55달러의 카테고리 주류 전용 적립금을 제공하고, 인기 브랜드를 최대 55%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아가 인기 일본 사케(일본식 청주) 브랜드인 ‘닷사이(Dassai)’가 3월 중 롯데인터넷면세점에 론칭한다. 닷사이는 일본과 한국은 물론 전 세계에서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으며, 국내 면세업계에서는 롯데면세점 온라인 채널에 단독 입점한다. 

사케는 관세청 수출입 무역통계 기준 수입액이 작년 대비 12.6% 증가할 정도로 새로운 주류 인기 품목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닷사이는 국내 시세보다 일본에서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만큼 일본 여행 시 필수로 구매해야 하는 품목으로 손꼽힌다. 앞으로는 롯데면세점 온라인 주류관에서 일본 현지 가격에 준하는 가격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어 높은 수요가 기대된다. 롯데면세점은 사케 상품의 엄격한 품질 관리를 위해 통합물류센터 내 사케 전용 냉장 보관 시설을 추가 설치할 계획이다.

사진 롯데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