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용, 청년美 가득! 루이 비통 ‘레 가스통 비통 파인 주얼리’ 화보에 [KDF LV]
상태바
장기용, 청년美 가득! 루이 비통 ‘레 가스통 비통 파인 주얼리’ 화보에 [KDF LV]
  • 이수빈
  • 승인 2024.02.2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장기용이 루이 비통의 ‘레 가스통 비통 파인 주얼리 컬렉션’과 함께 패션 매거진 ‘지큐 코리아’ 3월호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푸른 배경 앞, 루이 비통의 24 봄·여름 컬렉션을 착용한 장기용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는 주얼리를 더욱 빛내며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무심한 듯 카메라를 응시하는 화보 속 눈빛에는 배우 장기용의 강렬한 아이덴티티가 드러난다. 

창립자 루이 비통의 손자, 가스통-루이 비통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컬렉션인 ‘레 가스통 비통 파인 주얼리’를 착용한 장기용은, 여심을 흔드는 남성미와 매혹적인 표정 연기를 통해 주얼리 컬렉션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레 가스통 비통 블루’는 일상에 스며 있는 블루 데님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로 장기용의 쿨한 이미지와 어우러져, 루이 비통 파인 주얼리의 현대적이고 세련된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장기용과 함께한 ‘지큐’ 디지털 커버, 화보, 패션 필름은 지큐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루이 비통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