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크러쉬,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24 봄 캠페인 화보에
상태바
고윤정&크러쉬,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24 봄 캠페인 화보에
  • 이수빈
  • 승인 2024.03.0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가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고윤정, 크러쉬와 함께한 24 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Marithé For Good time’를 콘셉트로, 배우 고윤정과 가수 크러쉬가 지닌 고유함을 빈티지한 질감과 흑백 톤으로 담아냄으로써 이제껏 보지 못한 두 셀러브리티의 새로운 면면을 담아냈다.

화보 속 고윤정과 크러쉬는 인상적인 눈빛과 신비로운 분위기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24 봄 컬렉션을 소화했다.
   

고윤정은 그녀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로 꼽히는 긴 생머리를 늘어 트리고 블랙 컬러의 비건 레더 재킷과 화이트 팬츠로 존재감 넘치는 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클래식 로고 니트에 맥시 데님 스커트를 매치해 우아한 무드를 선사하기도 했다.

이어 핑크, 그린, 퍼플에 이르기까지 계절감이 느껴지는 포인트 컬러를 자유자재로 활용하며 ‘톤 파괴자’다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이외에도 아플리케 디테일의 후드 베이스볼 재킷을 흘러내린 듯 연출하고 뒤를 돌아보는 포즈를 취하며 눈을 뗄 수 없는 아우라를 발산했다.

가수 크러쉬 역시 특유의 쿨한 매력과 함께 완벽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평소 화보 장인으로 유명한 그답게 데님 오버롤 팬츠의 한쪽 스트랩을 늘어 트리거나, 바시티 재킷의 넥 라인을 살짝 들어 올리는 등 다채로운 포즈를 자유자재로 연출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빈티지 다잉 스웨트 셔츠 셋업을 착용하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크러쉬 특유의 칠한 무드로 재해석한 새로운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를 선보였다.

고윤정과 크러쉬가 착용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2024 봄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를 포함한 29CM, HAGO에서 공개되며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