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X위글위글, 위트감이 넘치는 그래픽 윈드브레이커 & 티셔츠 선봬
상태바
컬리수X위글위글, 위트감이 넘치는 그래픽 윈드브레이커 & 티셔츠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3.1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세엠케이의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손잡고 24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감각적인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유쾌한 감성을 전달하는 위글위글의 브랜드 이미지가 컬리수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되어 이뤄지게 됐다. 

24 봄·여름 1차 산리오코리아 콜라보에 이어 2차 위글위글 콜라보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움과 재미를 부여하고 있다. 봄 컬렉션은 바람막이 점퍼, 티셔츠, 셋업, 수영복, 가방 등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위글위글의 시그니처 IP인 스마일위러브 레인보우 디테일을 적용한 바람막이 점퍼와 티셔츠는 통기성이 우수해 활동이 많은 아이들에게 쾌적함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위글위글 대표 디자인 IP로 전개된 크로스백을 매치하면 위트 있고 컬러풀한 여름맞이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다가오는 여름을 기대하게 되는 스윔 컬렉션도 출시될 예정이다. 플라워 패턴과 파스텔 색감이 포인트가 되는 수영복은 여름 물놀이 시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개성도 드러낼 수 있다. 활용성이 뛰어난 셋업 제품과 다양한 액세서리를 준비해 소장가치도 한층 높였다.

이번 컬렉션은 컬리수 매장 및 스타일24, 무신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컬리수와 스타일24는 콜라보 출시를 기념해 각 채널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혜택을 마련했다. 

사진 컬리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