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건기식 ‘닥터베어 EX∙RX' 선봬
상태바
대웅제약, 건기식 ‘닥터베어 EX∙RX'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4.03.1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베어'를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신규 브랜드 닥터베어에 곰을 뜻하는 영단어 ‘BEAR’의 각 알파벳을 따서 고객과의 4가지 약속을 담았다. 기본에 충실한 제품(Basic), 전문 연구원이 직접 검증완료(Expert), 자신없는 제품 거부(Against), 합리적 가격 제공(Reasonable)이다. 향후 대웅제약은 4가지 약속을 바탕으로 개인 건강상태에 따라 맞춰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대웅제약 건기식 브랜드 닥터베어 라인업.
대웅제약 건기식 브랜드 닥터베어 라인업.

‘닥터베어 EX'는 가성비 라인으로 꼭 필요한 핵심 영양소를 최적의 함량으로 딱 필요한 만큼 배합했다. 곰돌이 젤리 모양의 멀티비타민 구미, 칼슘비타민D 구미를 비롯해 프로바이오틱스, 알티지 오메가3, 루테인, 코엔자임Q10+,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 모두 7종이다. 닥터베어 EX 전 제품의 가격대를 1만원대로 책정했다.

‘닥터베어 RX’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원료와 대웅제약의 배합 설계 노하우를 담아낸 프리미엄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체지방 감소와 식후 혈당을 관리할 수 있는 ‘닥터베어 RX 다이어트유산균&혈당케어’와 구강점막을 통해 빠르게 흡수하는 글루타치온 필름 제품 ‘닥터베어 RX 리포좀 글루타치온 맥스’ 등 모두 2종이다.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추가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보강하고, 닥터베어를 대웅제약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대웅제약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