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한소희, 하와이서 데이트 포착
상태바
류준열·한소희, 하와이서 데이트 포착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4.03.1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류준열, 한소희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류준열과 한소희의 하와이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18일 디스패치는 두 사람이 하와이에서 함께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류준열, 한소희는 한소희의 친구와 밥을 먹었다. 한소희는 주로 핸드폰을 보고 있었고, 선글라스를 쓴 류준열은 주변을 의식한 듯 한소희를 조심스럽게 바라보고 있었다. 두 사람은 한국인 신혼부부들이 알아보자 얼른 자리를 마무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류준열과 한소희는 이동할때도 서로 거리를 둔 채 걸었다. 

류준열과 한소희는 '환승연애설'에 휩싸였다. 류준열은 지난해 11월 혜리와 결별했다. 2016년부터 시작된 공개 연애가 7년 만에 마무리됐다. 이를 두고 류준열이 혜리와 헤어지기 직전 혹은 헤어지고나서 바로 한소희를 만나는 '환승연애'를 했다는 것이다.

한소희는 16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류준열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관계를 이어 나가는 사이는 맞다. 그렇지만 환승이라는 단어는 배제해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그는 "서로 마음을 주고받았던 당시는 이미 2024년의 시작이었고 그분과의 이별은 2023년 초에 마무리가 되었고 결별 기사는 11월에 나왔다고 들은 바가 있다"며 "이 사실을 토대로 저는 제 마음을 확인하고 관계를 지속했다"고 설명했다.

류준열의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류준열은 올 초부터 한소희와 좋은 마음을 확인하고 만남을 가지고 있다"며 "류준열은 결별 이후 한소희를 알게됐고 최근 마음을 확인한 것"이라고 전했다.

디스패치는 류준열과 혜리가 헤어질 결심을 한 건, 11월 초라고 했다. 류준열은 같은달 15일 사진 개인전에서 처음으로 한소희와 인사를 나눈 것으로 전해졌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