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기능성과 스타일 다잡은 고어텍스 재킷 시리즈 출시
상태바
코오롱스포츠, 기능성과 스타일 다잡은 고어텍스 재킷 시리즈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3.21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스포츠가 이번 SS시즌을 맞아 고어텍스 재킷 5종을 출시, 고프코어룩 트렌드를 이끈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시즌 ‘고어텍스 루즈핏 3L 재킷’을 선보이며 고프코어룩을 선호하는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다. 

이 재킷은 아웃도어, 일상 모두 완벽한 기능성과 스타일을 보여준다. 외부의 수분은 차단하고, 땀에 의한 습기는 바로 배출, 항상 쾌적함을 유지해주고, 전체 봉제선과 앞면, 포켓까지 심실링 봉제 기법을 적용하여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래글런 어깨 패턴과 입체 소매 패턴으로 편안한 어깨와 팔의 움직임을 도와준다. 

고어텍스 2L 방수재킷, 고어텍스 윈드스토퍼를 각각 2종(남녀 1종씩), 총 4개 스타일의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블랙, 베이지, 그레이, 틸 그린 등과 같이 차분한 색감으로 다양한 이너, 하의 상품과의 조화로운 코디네이션을 보여줄 수 있다. 

고어텍스 2L 방수재킷은  방수, 발수, 방풍, 투습 기능이 특징으로, 간절기에는 단독으로, 겨울철에는 인슐레이션 제품(충전재가 있는 보온 상품)과 레이어링을 하여 입을 수 있다. 후드 디테일은 상황과 용도에 따라 탈부착할 수 있고, 밑단 스트링과 소매 벨크로를 통해 몸에 알맞은 핏을 연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체온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고어텍스 윈드스토퍼는 산행이나 야외활동 시 바람으로 인한 몸의 기능 저하를 막아줄 뿐 아니라, 신축성 있는 원단이 함께 결합되어 있어 우수한 활동성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코오롱스포츠는 고어텍스 재킷과 함께 조합하여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도 함께 출시한다. 남녀 공용으로 입을 수 있는 그래픽 후드 티셔츠와 스웻셔츠와 같은 이너 상품은 물론, 조거 팬츠, 카고 팬츠 등 일상 생활에서도 충분히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하의 상품들도 선보인다. 

사진 코오롱스포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