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나이키∙푸마 등 40개 브랜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위크'... 최대 81% 할인
상태바
GS샵, 나이키∙푸마 등 40개 브랜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위크'... 최대 81%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3.23 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은 오는 27일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패션 상품을 최대 81% 할인 판매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위크’ 특집 행사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S/S 신상품과 이월 상품을 대상으로 한정 특가, 가격 할인 1+1 등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5일, 26일에는 7% 카드 할인 행사까지 추가로 예정돼 있다.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등 약 40여개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한다. GS샵 모바일 앱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운영하는 1만원 이하 특가 상품도 준비돼 있다.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에서는 25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남성 드로즈 6종’을 준비했다. 앱 구매 시 10% 할인과 함께 3%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정품 드로즈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TV홈쇼핑 채널 ‘샵라이브’에서는 26일 ‘아디다스 컬러 클래식 드로즈 8종’을 준비했다. 앱 구매 시 10% 할인과 함께 삼성카드 결제 시 7%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박지현 GS샵 M트렌드팀 매니저는 “4월부터 봄나들이가 많아지면서 아웃도어 패션 용품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협력사들과 열심히 준비했으니 고물가에 꼭 필요한 상품도 구매를 미루셨던 분들은 이번 행사를 꼭 이용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진 GS샵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GS샵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