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체험형 놀이공간 ‘닌자고 트레이닝 센터’ 오픈
상태바
레고랜드, 체험형 놀이공간 ‘닌자고 트레이닝 센터’ 오픈
  • 박성재
  • 승인 2024.04.0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레고 닌자고 애니메이션 ‘닌자고: 드래곤 라이징’의 핵심 테마인 드래곤, 닌자, 로봇 세 가지를 직접 즐길 수 있는 체험형 미션 놀이공간 ‘닌자고 트레이닝 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닌자고 트레이닝 센터는 레고랜드 닌자고 월드 내 공간에 오는 6월 9일까지 매일 1~5시 운영된다. 닌자고: 드래곤 라이징의 스토리를 어린이들이 직접 애니메이션 속 인물이 된 것처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미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빌런 볼링핀을 쓰러뜨리는 액션 게임 형태의 미션 ‘드래곤 스트라이크’, 닌자 카이처럼 파이어볼을 던져 과녁의 빌런을 퇴치하는 미션 ‘카이의 파이어볼’, 커스텀이 가능한 총 4종의 엘리멘탈 로봇을 동일하게 조립시켜 완성하는 ‘엘리멘탈 파워 빌드’ 등을 만날 수 있다.

닌자고 트레이닝 센터를 찾아 해당 미션을 모두 완료한 어린이들에게는 레고 닌자고 스타트 백과 함께 포토 키오스크에서 즉석 촬영한 사진을 제공한다. 

센터 내에서는 징검다리와 유연성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장애물 코스도 준비돼 있으며, 각종 닌자고 제품 쇼케이스와 히스토리 월전시를 통해 인기 레고 시리즈인 닌자고의 캐릭터와 역사를 살펴볼 수 있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레고랜드의 닌자고 월드는 어린이들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공간 중 하나로서 이번 트레이닝 센터를 운영을 통해 어린이들이 직접 닌자가 된 것처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닌자고를 사랑하는 많은 어린이들의 방문과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 레고랜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