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 어패럴,  '메이크 뉴 웨이브' 24SS 시즌 TVC 캠페인 공개
상태바
핑 어패럴,  '메이크 뉴 웨이브' 24SS 시즌 TVC 캠페인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4.04.0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에프앤씨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브랜드 핑 어패럴에서 24 봄·여름시즌, 새로운 스타일과 다이나믹한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메이크 뉴 웨이브(MAKE NEW WAVE)’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핑 어패럴은 지난해부터 ‘MAKE NEW WAVE’ 슬로건을 내세우며 시즌을 이끌어왔다. 이번 봄 역시 동일한 슬로건을 이어가며 일상과 패션에 에너제틱한 뉴 웨이브를 선사한다는 메시지를 강조한다.

광고 캠페인 촬영은 블랙 공간 속 물결 패널 영상이 대비되는 배경에서 진행했다. 봄·여름 시즌을 느낄 수 있는 시원하고 청량한 물결과 남녀 모델의 역동적인 포즈가 어우러져 다이나믹하고 입체감 있는 영상미를 자랑한다. 다양한 카메라 앵글감과 글리치 효과를 더해 더욱 트렌디하고 세련된 핑 어패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이번 광고에 공개된 핑 어패럴 24년 SS 컬렉션은 필드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아우르는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기능성과 품질에 초점을 둔 프리미엄 퍼포먼스부터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한 아리조나, 에슬레져, 리조트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더욱 똑똑해지고 세분화된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시킬 예정이다.

핑 어패럴의 TVC 캠페인 및 뉴 시즌 컬렉션은 전국 핑 어패럴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버킷스토어,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핑어패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