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총선일 '쇼핑데이' 진행... 나들이 고객 공략
상태바
롯데百, 총선일 '쇼핑데이' 진행... 나들이 고객 공략
  • 박성재
  • 승인 2024.04.08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은 대한민국 국회의원 선거 당일인 오는 10일에 단 하루 쇼핑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벚꽃 개화 시점이 늦춰지면서 다가오는 총선 당일에는 투표를 끝내고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이러한 수요에 맞춰 ‘4월 10일 단 하루! 쇼핑 데이’를 비롯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모델이 롯데백화점 본점 식품관에서 단 하루 쇼핑데이 화면을 비추고 있다.
모델이 롯데백화점 본점 식품관에서 단 하루 쇼핑데이 화면을 비추고 있다.

10일에만 만날 수 있는 단 하루의 특별한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전점 식품관에서 F&B 상품군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해주는 할인권을 선착순 3만명에게 지급한다. 

신선식품 및 가공식품은 제외되며, 다이닝, 베이커리&디저트, 델리&스낵 상품군 구매 시에만 사용할 수 있다. 할인권은 오는 9일 오전 10시부터 롯데백화점 앱 내 쇼핑뉴스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패션, 스포츠, 애슬레저 상품군을 제휴카드(롯데∙KB국민∙현대∙우리)로 50∙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의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는 1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는 4월의 벚꽃 디저트를 주제로 ‘블라썸 디저트 페스타’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은 우나하우스의 ‘피스타치오&체리 달 항아리 파운드 케이크, 마로 파티세리의 ‘벚꽃 마들렌', 마이페이보릿쿠키의 ‘벚꽃 레드벨벳 컵케이크’ 등이다.

본점 식품관에서는 디저트 팝업과 피크닉 데이 행사를 선보인다. 오는 11일까지 납작 복숭아, 귤을 그대로 담은 잼, 퓨레 디저트 전문점 ‘졸리뉴아쥬’ 팝업매장을 운영한다. 같은 기간 동안 야외 활동에 먹기 좋은 피크닉 대전도 함께 진행한다. 축산, 수산 상품들을 캠핑 및 피크닉에 알맞은 세트로 기획해 판매하며 축산 상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생와사비, 허브 솔트, 의성쌀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 부문장은 “미뤄진 벚꽃 개화 시기와 법정공휴일에 맞춰 외부활동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특별한 쇼핑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롯데백화점을 방문해주시는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행사 유치로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롯데백화점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