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CU서 ‘백종원의 김치찌개라면’ 선봬
상태바
더본코리아, CU서 ‘백종원의 김치찌개라면’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4.04.0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본코리아는 김치찌개를 콘셉트로 한 ‘백종원의 김치찌개라면’을 새롭게 선보이며 용기면 라인업 확장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지난해 1월 CU와 협업해 선보인 ‘백종원의 고기짬뽕’의 인기에 힘입어 개발된 후속 상품이다. 백종원의 고기짬뽕은 출시 2개월여만에 누적 판매량 307만개를 넘어섰다.

백종원의 김치찌개라면은 많은 소비자들이 라면을 삼각김밥이나 김밥과 같이 다양한 밥류 제품과 함께 즐기는 것에서 착안해, 밥과 좋은 궁합을 자랑하는 김치찌개를 베이스로 한 국물라면으로 기획됐다.

김치찌개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백종원 대표만의 비법 레시피를 적용하고, 국내산 김치 토핑을 담았다. 더본코리아는 이번 용기면 신제품 외에도 편의점 채널을 중심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미식 생활이 가능한 유통 제품 라인업을 강화할 방침이다.

백종원의 김치찌개라면은 9일부터 전국 CU편의점에서 판매되며, 더본코리아 공식몰 ‘빽쿡’과 온라인 채널에서는 이달 중순부터 만나볼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한국 대표 일상식인 라면을 더욱 맛있게 즐겼으면 하는 바람에서 백종원 대표의 레시피를 반영한 김치찌개라면을 개발하게 됐다”며, “밥과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제품과 함께 푸짐한 한 끼 식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더본코리아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