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아스달 연대기' 출시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넷마블, 신작 '아스달 연대기' 출시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진행
  • 박성재
  • 승인 2024.04.1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오는 24일 출시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서 '세력 선택 이벤트'와 '연맹 단합 이벤트'를 공식포럼에서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세력 선택 이벤트는 무법, 아스달, 아고 세력 중 택일하는 투표 이벤트다. 오는 19일까지 투표자가 100명이 넘으면 '고급 기본 요리 상자(5개)'를 이용자 전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연합 단합 이벤트는 사전 연맹을 신청한 후 게시글 내 안내된 연맹 미션을 모두 완료한 10개 연맹을 추첨해, 연맹장에게 500만 아스달 포인트, 연맹원 전원에게 50만 아스달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유저 환원 프로그램 중 하나인 사전 연맹 신청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며, 연맹 미션 진행 기간은 24일부터 5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다. 

유저 환원 프로그램은 최초의 총세력장 또는 무법왕, 공략 게시글 등록, 총세력장 투표 참여 등을 통해 이용자가 '게임재화' 또는 '아스달 포인트'를 받는 프로그램이다. 

아스달 포인트는 아스달 PC상점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일정 비율로 적립되는 포인트(마일리지 개념)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현금성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또 넷마블은 지난 8일 오전 11시부터 시작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캐릭터명 선점 3차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알렸다. 

지난 2일 오전 11시 넷마블은 12개 서버에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해 3시간만에 모두 마감됐으며, 지난 4일 실시한 캐릭터명 선점 2차 이벤트도 7시간만에 조기 종료된 바 있다. 

오는 24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 출시하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사진 넷마블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