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살림 유튜버 '꿀주부'와 기획전 진행
상태바
락앤락, 살림 유튜버 '꿀주부'와 기획전 진행
  • 박성재
  • 승인 2024.04.1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앤락은 살림 유튜버 꿀주부와 함께 락앤락몰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살림 유튜버 꿀주부가 직접 음식, 식재료별 보관 방법과 살림 전반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해줄 예정이다. 

또 스마트킵 프레쉬, 비스프리모듈러 플러스, 숨쉬는 스텐 김치통 등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식품보관용기를 소개하며, 꿀주부 전용 세트를 구성해 최대 4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스마트킵 프레쉬는 에틸렌 가스 흡착, 세균 억제, 공기 순환 등 3중 신선 케어로 과일, 채소 등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실제 글로벌 검증 및 테스트 인증 기업인 SGS와 과일, 채소 등을 활용해 신선도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최대 31일까지 신선 보관이 가능한 것으로 나타났다. 

비스프리모듈러 플러스는 사면 결착 구조와 더욱 강화된 모듈 시스템으로 냉장고 정리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영하 40도에서 110도까지 견딜 수 있는 하이 그레이드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했다. 냉장고,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등 어디에든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사각 260ml부터 정사각 1000ml까지 다양한 디자인과 용량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숨쉬는 스텐 김치통은 특허 기술을 적용한 숨 밸브가 외부 공기는 차단하고 발효 가스는 배출해 김치를 더욱 맛있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냄새와 색 배임이 적으며 2.4L부터 9.4L까지 용량별로 총 10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락앤락 관계자는 “꿀주부에게 직접 살림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선 보관에 최적화된  락앤락의 대표 식품보관용기를 보다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니 만큼 이번 기획전에 많은 관심과 시청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락앤락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