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룩스, 제로베이스원 행운부적 증정 이벤트
상태바
스쿨룩스, 제로베이스원 행운부적 증정 이벤트
  • 이수빈
  • 승인 2024.04.15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쿨룩스가 중간고사 시즌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 ‘마켓스쿨’에서 제로베이스원 행운부적 증정 이벤트를 오는 5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개되는 ZEROBASEONE 행운부적 증정 이벤트는 새로운 학년에서 처음 맞이하는 시험 및 학교생활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행운부적에는 스쿨룩스가 학생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응원의 메시지와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의 사진이 담겨있다. 

 

마켓스쿨에서 판매 중인 스쿨룩스와 디즈니 컬래버레이션 문구세트 3종 ‘미키’, ‘푸’, ‘스파이더맨/마블’ 구매 시 제로베이스원 행운부적 3장(랜덤)으로 구성된 1세트을 함께 받게 된다. 문구세트는 책상 매트, 포스트잇, 노트, 디자인 클립, 펜 등 학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문구류로 구성됐으며, 디즈니 캐릭터의 개성 있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행운부적 증정 이벤트에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로베이스원 친필 사인이 담긴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쿨룩스 공식 온라인몰 ‘마켓스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3월 공개된 스쿨룩스 하복 화보는 자체 개발한 스쿨체크를 통해 ‘보여줄게, 우리만의 룩’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어 많은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전속모델 제로베이스원은 스쿨체크를 활용한 교복 외에도 편안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간편 교복 역시 착용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 스쿨룩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