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상담사2급 원서접수 오늘 마감…공인모 카페, 2020년 시험 문제풀이 무료인강 제공
상태바
직업상담사2급 원서접수 오늘 마감…공인모 카페, 2020년 시험 문제풀이 무료인강 제공
  • 민강인
  • 승인 2020.05.18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직업상담사2급 1‧2회 통합 필기시험의 원서접수가 18일 18시까지 실시 후 마감되는 가운데 공인모는 직업상담사2급 필기 및 실기 이론, 문제풀이 최신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직업상담사2급 필기시험은 직업상담사2급 필기시험은 1차가 코로나19로 인해 두 차례 연기되며 6월 시험 예정이었던 2차와 통합되어 다음 달 14 시행된다. 해당 시험의 합격자 발표는 6월 26일이다.
 
공인모가 제공하는 직업상담사2급 인강은 시험과목별 이론 및 문제풀이 강의로, 2020년 직업상담사2급 시험일정부터 변경된 출제 기준을 적극 반영하였다. 직업상담사2급 기출문제, 난이도, 올해 변경된 법률과 제도도 반영하여 수험생들이 보다 철저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직업상담사2급 실기 인강은 주관식 필답형으로 출제되는 시험을 준비하기에 안성맞춤이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필기 및 실기 강의를 이끄는 교수진은 EBS 등 경력이 풍부한 실력파로, 직업상담사2급 교재도 집필하여 저자직강을 선보이는 중이다. 아울러 일대일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하는 등 수험생들의 직업상담사2급 합격률 상승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외 직업상담사2급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하여 공인모는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의 취업, 연봉, 전망, 공부방법 등 각종 수험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도록 게재했다. 또한 직업상담사2급 시험후기 및 합격수기도 읽어볼 수 있다.
 
공인모는 직업상담사2급 외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고졸 및 중졸 검정고시,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군무원, 부사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무역영어 등 20여 분야의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네이버 카페이다.

사진=공인모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