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대새 시리즈 ‘대새레드치킨’ 출시
상태바
바른치킨, 대새 시리즈 ‘대새레드치킨’ 출시
  • 민강인
  • 승인 2020.05.26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치킨이 대새 시리즈 ‘대새레드치킨’을 오는 28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대새레드치킨’은 매운 간장 소스와 랍스타 새우로 인기 높은 ‘대새치킨’의 시리즈이다. 청양고추를 활용해 자연스럽게 올라오는 맛있는 매운 맛과 단맛의 조화가 인상적이며, 압도적인 사이즈의 탱글탱글한 아르헨티나 레드쉬림프와 파마산 치즈를 더해 풍미를 높였다.
 
‘대새레드치킨’에 사용되는 아르헨티나 레드쉬림프는 10cm 이상의 사이즈와 꽉 들어찬 살, 풍부한 단맛으로 ‘랍스타 새우’라고도 불린다. 특히 ‘대새레드치킨’과 함께 구성된 ‘대새레드치킨 스폐셜’은 12마리의 랍스터 새우와 떡, 청양고추 토핑을 지름 35cm 이상의 전용 플레이트에 올려 풍성한 구성을 선보인다.
 
바른치킨은 ‘대새레드치킨’ 출시 기념 SNS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27일까지 바른치킨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메뉴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대새레드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바른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바른치킨은 최근 유튜브를 통해 ‘레전드들의 바른치킨 중계’이라는 이름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게임캐스터 전용준, 김철민이 국내산 계육, 국내산 현미분태와 햅쌀가루 파우더, 현미전용유, 치킨실번제 등 바른치킨이 만든 다양한 치킨의 기준을 열 띈 중계를 통해 소개한다.

사진=바른치킨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