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신메뉴 ‘대새레드치킨’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바른치킨, 신메뉴 ‘대새레드치킨’ 출시 기념 이벤트
  • 박주범
  • 승인 2020.05.29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 기름의 기준을 세우는 바른치킨이 신메뉴 ‘대새레드치킨’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5월 28일부터 6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고객은 신메뉴 대새레드치킨을 주문 후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 #대새레드치킨, #대새레드, #바른치킨을 달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후, 바른치킨 대새레드치킨 인증샷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참여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이벤트에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권과 20명에게 새우 목 베개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6월 23일 공개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른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대새레드치킨은 기존에 매운맛으로 인기 높았던 대새치킨의 시리즈이다. 청양고추에서 올라오는 자연스러운 매운맛과 단맛의 조화가 매력적이며, 특히 ‘랍스타 새우’라고 불리는 10cm 이상의 탱글탱글한 아르헨티나산 레드 쉬림프와 파마산 치즈로 풍미를 더했다”며 “대새 시리즈의 핵심이 새우 인만큼 이벤트 경품으로 말랑하고 폭신폭신한 새우 목 베개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바른치킨은 최근 ‘레전드들의 바른치킨 중계’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영상은 인기 게임 캐스터 전용준, 김철민이 등장해 바른치킨이 만들고 있는 다양한 치킨의 바른 기준을 열 띈 중계와 유쾌한 분위기를 통해 소개하고 있다.

사진=바른치킨
 
박주범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