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고양이 분양브랜드 ’아담스펫’ 브리딩 및 동물병원 협약 등 프리미엄 분양서비스
상태바
강아지·고양이 분양브랜드 ’아담스펫’ 브리딩 및 동물병원 협약 등 프리미엄 분양서비스
  • 허남수
  • 승인 2020.06.24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방식의 변화와 고령화, 비혼 등 다양한 요인들로 인해 1·2인가구는 보편적인 가구형태로 자리매김하게 됐으며, 반려인구 증가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주거비 부담에 대한 고충을 제외하고는 외로움이나 무력감이 주된 고충으로 이를 해결하기 위해 반려동물의 양육을 선택하고 있기 때문이다.

1·2인가구는 지금까지 증가추이를 유지해 반려동물 양육 인구 또한 현재 1000만명을 넘어 1500만명을 바라보고 있다. 

최근 프리미엄 전략을 채택해 반려인들의 관심을 끄는 곳이 있다. 2000년도에 오픈한 ‘아담스펫’이라는 곳이다. 해당 업체는 인천, 시흥, 광명, 안산, 구로 등 전국 각지에서 강아지 분양을 희망하는 이들이 찾고 있다.

현재 아담스펫은 브리딩을 실시하고 있는데, 브리딩이란 특정 품종의 특성을 강화 및 보존하기 위해 행해지는 선택적 번식으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향후 얻게 되는 반려동물의 건강상태와 외모가 뛰어나다. 

또, 전문적으로 반려동물들의 건강관리관리를 실시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주기적으로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으며, 분양 당일 건강검진을 추가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만약 분양 이전에 건강상태에 문제가 발생할 시 수의사가 직접 내방하여 진단을 실시하고 있을 뿐 아니라 분양 이후 동물병원을 이용할 시 할인혜택까지 제공해 부천, 목동, 영등포, 강서구, 과천 등 각지의 강아지 분양객들이 찾고 있다. 

만약 분양 이후에 1년 이내로 중대질병에 걸리거나 안내를 받았던 내용과 달리 분양을 진행한 반려동물이 순종이 아닐 경우에는 전액 환불을 제공한다.

또한 반려동물을 선택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 반려인들을 위해 맞춤 분양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맞춤분양서비스는 초보 반려인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반려동물을 추천해 안양, 의왕, 군포, 사당, 신림 등에서도 많은 이들이 매장을 방문하고 있다.

최근에는 무료분양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는데, 해당 서비스는 높은 분양가로 분양을 망설여왔던 이들을 돕고자 적절한 분양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로 김포, 청라, 검단, 평택, 안성, 송탄 등 전국각지에서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각지에 매장이 위치한 애견샵, 애묘샵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등 다양하다.

인천 강아지분양 및 인천 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고양이들은 친근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마치 영국신사처럼 강아지와 같은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낸다는 브리티쉬숏헤어, 반려인에게 다정하고, 낯선 사람에게도 사교적인 애정 많은 아메리칸숏헤어 등 다양하다. 

한편 강남 강아지 분양업체, 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은 철저한 반려견의 관리와 입양한 반려견들의 건강 케어에 집중하고 있어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됐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