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튜드, 출산 축하선물 제안 '소중한 신생아를 위한 필수 준비물' 
상태바
에티튜드, 출산 축하선물 제안 '소중한 신생아를 위한 필수 준비물' 
  • 박홍규
  • 승인 2020.08.06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세제는 피부가 약하고 민감한 신생아를 위한 출산 필수 준비물 중 하나다. 출산을 앞두고 있는 예비맘과 초보맘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전성분을 공개하며 엄격하고 꼼꼼하게 3중 품질관리를 받고 있는 인기 수입 브랜드 에티튜드의 유아세제를 추천한다. 

에티튜드의 주방세제는 식약처 주방세제 위생용품 관리법 1종으로 구분된 세제로 식기는 물론 과일, 채소까지 세척 가능한 순한 세제다. 계면활성제 외의 성분은 식품첨가물로 등재된 성분목록들로 제조되었으며, 코코넛에서 얻은 식물성 세정성분을 사용해 자극 없이 순하고 젖병 세정제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에티튜드 주방세제는 ECOLOGO와 PETA 비건 로고를 획득한 환경과 동물을 생각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에티튜드 세탁세제는 캐나다 청정 고도 정제수, 옥수수와 코코넛 자연유래 세탁 성분으로 만들어져 잔여물이 남지 않는 세척력과 헹굼력으로 깔끔한 빨래가 가능한 제품이다.

에티튜드 섬유유연제는 오래오래 지속되는 은은하고 포근한 5가지 향 중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미세플라스틱검출 테스트 결과 불검출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경제적인 2배 고농축 유연제로 사용량의 절반만 사용해도 동일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2L 대용량과 1.05L 용량으로 선택 가능하다.  

에티튜드주방세제, 세탁세제 및 각종 클리너 라인인 △ 리빙, 유아전용 썬스틱과 리무버를 비롯한 스킨케어, 토탈 베이비 케어 라인인 △ 베이비리브즈, 2in1 키즈 샴푸&워시, 컨디셔너 등 어린이의 행동 특성에 맞춘 키즈 전용 라인인 △ 리틀리브즈, 자연유래 성분을 담은 성인용 헤어&바디케어 △ 수퍼리브즈의 다양한 라인업을 전개하고 있다. 에티튜드의 제품들은 쁘띠엘린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